EZ EZViwe

해커스공무원, 여름데스캠프 론칭

합격생과 함께하는 5박6일 스파르타 캠프

이민우 기자  2017.07.24 20:06:18

기사프린트

지난 6월 설명회에서 2,000명이 넘는 신청인원을 기록한 해커스와 3년간 1,000명 이상의 합격생을 배출한 황남기 교수는 올 여름 공무원 수험생들을 빠른 합격으로 이끌기 위한 첫 번째 캠프를 개최했다. 해커스공무원 ‘여름데스캠프’는 수험생들의 합격에 대한 간절함과 열정을 알기에 수험생들이 잘못된 공부방법 때문에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른 시간 안에 합격하는 공부법을 직접 경험하도록 하겠다는 취지를 가지고 론칭된 프로그램이다.


데스캠프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아침 6시 직원들의 강제 기상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아침 식사 후 개인 핸드폰은 일체 수거되며 시험 시간과 자습 시간 내 입실 통제 등 생활 관리는 기본이다. 해커스공무원의 한 관계자는 5박 6일 동안 생활 관리와 정해진 시간에 이론학습과 기출문제 회독 횟수를 달성해야하는 이러한 강제 회독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진짜 합격하는 공부가 어떤 것인지 알게 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와 황남기 교수는 더 많은 수험생들이 이러한 회독 프로그램을 수험생활 내내 누릴 수 있도록 올 8월 강남역에 해커스 스파르타 센터 프리미엄관을 오픈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해커스 스파르타센터(강남점)은 최고급,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관으로 특히 외무영사직, 감사직, 국회직, 서울시 7/9급 등 직렬별로 축적된 전문 노하우와 합격 정보가 집약된 센터이다. 해커스 스파르타 센터(강남점) 설명회는 8월중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오픈 전 할인가로 선착순 모집중에 있다.